본문 바로가기
호갱탈출

쿠팡 파트너스 하는 이유/24시간 내로 구매하는 모든 것이 내 수익

by 사라마라 2023. 6. 18.

 

  쿠팡 파트너스를 검색해서 이 글을 보는 거라면 일단 하려는 마음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라는 뜻인데, 이게 얼마나 어떻게 해야 나한테 이득일지, 과연 돈이 되긴 되는 건지가 가장 궁금하실 겁니다.

 

쿠파스 하는 이유 포스팅 썸네일
할까? 말까? 망설여다면..

 

  결론부터 말하자면 적든 많든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인터넷에 무수히 돌아다니는 수익인증은 반만 믿고 반은 그렇구나 하고 넘기세요. 사실인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링크 올려두고 돈 되면 땡큐!라는 마음으로 하면 제법 쏠쏠한 부업 파이프라인인 것은 분명합니다.

 

  제가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블로그를 시작했으나, 블로그만 하기에는 온라인 세상이 엄청난 속도로 변화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라는 것을 생각하다 보니

 

  단순히 블로그 하나만 가지고는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찾다 만난 것이 쿠팡 파트너스 였어요.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 대비하려면 파이프라인이 여러 개일수록 어떠한 타격이 왔을 때 내 수익에 큰 영향이 없도록 하기 위해 여러 가지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시도하는 중에 있는데, 쿠팡 파트너스도 그중 하나의 파이프 라인으로 쓸만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왜 이걸 하고 있을까요? 우리는 생각합니다. '나조차도 클릭에 손이 잘 안 가는데, 다른 사람이라고 이걸 누를까?'라고 생각하면 이미 내 머릿속에서는 쿠파스를 할 필요가 없다고 부정적으로 생각하겠죠.

 

  그러나 분명 지금도 쿠팡 파트너스를 하는 사람들이 있고, 이걸로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한번 거꾸로 생각해 보세요.

 

  디지털 노마드를 한다면 블로그가 돈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테고, 내 생각보다 이러한 광고나 링크 클릭으로 물품 구매를 하는 사람이 의외로 있다는 점입니다.

 

  단 한 명이라도 링크를 눌러 물품을 구매하면 결국 내 수중에 수익이 생기는 거니까요.

 

  '에이, 어차피 얼마나 되겠어'라고 생각하고 시도조차 안 하는 것보다는 시도를 함으로써 단 몇백원이라도 벌어진다면 되는 겁니다. 땅 파도 그 돈 안 나오죠.

 

  무자본으로 할 수 있는 정말 몇 안 되는 수익 파이프라인인데 왜 안 하시나요?

 

  그리고 남들이 부정적이라고 생각하고 안 하는 것일수록 블루오션이라 생각하시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야 돈이 됩니다.

 

  설령 하다 실패하더라도 해본 경험이 재산이 된다고 믿고 이것저것 시도해 보는 것은 아주 좋은 행동방식이라고 생각해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란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에 내가 남겨둔 쿠팡 쇼핑몰 링크를 클릭해서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나에게 일정 수수료가 수익으로 들어오는 세일즈 마케팅의 개념이라 보시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를 선택한 이유

1. 스마트스토어와는 다르게 실물을 가지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물품확보나 재고관리, 고객관리 및 AS관리 등을 신경 쓸 게 하나도 없습니다.

 

2. 맨땅에 헤딩이 가능합니다. 무자본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최적의 파이프라인.

 

3. 나의 링크를 타고 쿠팡에 접속할 경우, 링크한 상품 외에 쿠팡에 등록된 상품 어떠한 것을 구매하더라도 나의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3.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한 뒤 바로 구매하지 않더라도, 링크 클릭 후 24시간 내에 구매할 경우 나의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4. 한번 글을 올려두면 글이 오래되더라도 언제든 그 글로 인해 링크클릭이 발생할 수 있고, 내가 일하지 않더라도 낮이건 밤이건 시간 상관없이 연금처럼 수익이 따박따박 들어오게 됩니다. 디지털 노마드에 최적화된 수입 파이프라인이라고 할 수 있죠.

 

5. 블로그의 애드센스 광고나 기타 포털에서 붙여주는 광고는 포털에 쌓인 각종 데이터로 자동 광고 형식으로 붙기 때문에 내가 광고를 골라서 올려둘 수 없지만, 쿠팡 파트너스는 내가 팔고 싶은 물건을 스스로 골라서 추천할 수 있어 광고 효과와 나의 세일즈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6. 많이들 쓰는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내 쿠팡 링크를 올린 뒤 내 가족 명의로 쿠팡 물품 구매 시 내 실적으로 인정되어 같은 물건을 사더라도 좀 더 싸게 캐시백 받는 느낌으로 물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만한 이유는 충분히 차고 넘치는 것 같아서 도전하게 된 쿠팡 파트너스, 또 다른 수익 파이프라인으로 잘 자리 잡힐 수 있게 저 역시 연구를 많이 해보아야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어보시고 나니, 한번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블로그를 하신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가입부터 하는 방법까지 그리 어렵지 않아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첫 달 수수료를 1% 더 얹어준다고 하니 추천인코드 AF8923342 입력하시고 추가금 꼭 받아 가세요.

 

클릭시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두 쿠파스로 괜찮은 수익 파이프라인 하나 더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도전하는 것과 가만히 있는 것은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파이팅!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